추위에 '벌벌' 떨고 있는 다람쥐 살리고 싶었는지 구조해 벽난로 앞에 데려다 놓은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1.04 14:53

애니멀플래닛tiktok_@theunbrokensmile


세상에 이런 감동적인 일이 어디 또 있을까요. 추위에 떨고 있는 다람쥐가 안타까웠는지 다람쥐를 구조한 다음 벽난로 앞에 데려다 놓은 고양이가 있어 화제입니다.


고양이 인디(Indi)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틱톡 계정 등을 통해서 벽난로 앞에 엎드려서 잠을 자고 있는 다람쥐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다람쥐 한마리가 어떻게 들어왔느닞 알 수는 없지만 벽난로 앞에서 엎드린 채로 자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사실 이 다람쥐는 알고보니 고양이 인디가 데려온 것이었습니다. 밖에서 추위에 떨고 있던 다람쥐를 보고 살리기 위해 구조했던 것.


겨울잠을 자야했던 다람쥐는 벽난로 앞에서 한동안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theunbrokensmile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 것일까. 알고보니 고양이 인디도 집사가 구조해 데려와서 돌보는 고양이였던 것.


비록 기존에 키우던 고양이들과 합사가 되지 않은 탓에 창고에서 집사가 마련해준 보금자리에서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처럼 위험에 처한 다람쥐를 구조해다가 따뜻하게 벽난로 앞에 데려다 놓은 고양이 인디의 모습 정말 대단하고 놀랍지 않습니까. 감동 그 자체입니다.


실제로 자신이 받은 선행을 다른 동물들에게도 베푼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지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후 다람쥐는 날씨가 풀리자 야생으로 돌려보내졌다고 하는데요. 정말 아무리 보고 또 봐도 놀라운 고양이 인디의 선행이자 활약입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theunbrokensmile


@theunbrokensmile Choose kindness ❤️ #winterstorm #heartwarming #cattok #lifesaver #chipmunk #kindness ♬ Always Be My Baby - Mariah Carey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