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jungnam_bae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급성 목 디스크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아 재활 치료를 받고 있는 반려견 벨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특히 재활 치료 중인 반려견 벨이 힘들까봐서 목을 받쳐주는 강아지들의 생각지 못한 배려와 행동은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겼는데요.
지난 3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재활 치료 중인 반려견 벨을 위해서 목을 받쳐주고 있는 강아지들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죠.
배정남은 "재활 중에 벨 목이 힘들까 봐 그 사이로 들어와서 벨 목을 받쳐주네"라며 "너희들 덕에 진짜 많이 배운다. 벨과 고마운 친구들"이라고 글을 남겼죠.
instagram_@jungnam_bae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목이 불편한 반려견 벨을 도와주기 위해 다른 강아지들이 목을 받쳐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엇는데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챙겨주는 강아지들의 모습 정말 너무 감동적이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동이다, 진짜", "코끝이 찡해지네요", "찐 친구들이 있어서 든든하겠구나", "눈시울이 붉어지고 마음 따뜻해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배정남은 앞서 자신의 반려견 벨이 급성 목 디스크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아 수술을 한 뒤 재활 치료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instagram_@jungnam_ba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