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vvvvvvv1230__
외벽에 매달려서 건물 창문을 닦고 있던 청소 아저씨가 있습니다. 한참 동안 외벽에 매달려서 건물 유리창을 닦고 있던 도중 고양이랑 눈이 마주친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저씨는 청소도구를 쓱쓱하면서 고양이랑 놀아줬습니다. 고양이도 신기한지 좀처럼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 틱톡 계정 등에는 창문 닦다가 고양이랑 놀아주는 청소부 아저씨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영상에 따르면 청소부 아저씨는 외벽에 매달려 건물 유리창문을 열심히 닦고 또 닦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vvvvvvv1230__
유리창을 청소하고 있는데 그때 집안에 있는 고양이와 때마침 눈이 마주친 아저씨.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무슨 일이 일어날 줄은 꿈에도 몰랐죠.
그렇게 청소 아저씨가 열심히 청소 도구로 건물 유리 창문을 닦고 있는데 고양이의 시선이 도구 따라 움직이는 것이었습니다.
청소부 아저씨도 고양이 반응이 너무도 귀여웠는지 열심히 청소도구를 이랬다 저랬다 움직이면서 고양이 시선을 사로잡느라 정신없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는 무슨 생각하고 있는 걸까요", "고양이 매력 터짐", "너무 귀엽잖아", "이 조합은 도대체 무엇", "보는 내내 흐뭇해지는 영상"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