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위에 구워지고 있는 떡이 신기했는지 고개 갸우뚱하며 뚫어져라 '빤히' 쳐다보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1.11 21:26

애니멀플래닛instagram_@fuksab


호기심이 폭발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스토브 위에 구워지고 있는 떡이 신기했는지 고개를 갸우뚱 기울이며 뚫어져라 빤히 바라봤는데요.


엉뚱하면서도 귀엽고 또 귀여운 고양이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토브 위에 올려져 있는 떡이 신기했는지 두 눈 휘둥그레진 상태로 떡을 쳐다보는 고양이 영상을 게재했죠.


영상에 따르면 스토브 위에는 하얗고 둥그런 딱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집사가 떡을 먹고자 스토브 위에 올려 구운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fuksab


떡이 구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양이 눈에는 너무 신기했나 봅니다. 고양이는 떡이 자꾸 눈에 들어왔는지 고개를 기울여서 떡을 바라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신기하게도 고양이의 고개는 조금씩 조금씩 기울어졌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혹시 떡이 구워지는 냄새 때문에 이런 것은 아닐까요.


한참 동안 떡이 구워지고 있는 광경을 보다가 손을 뻗어보는 고양이입니다. 또한 떡 구워지는 냄새 때문인지 코를 내밀어 킁킁 냄새까지 맡는 고양이. 엉뚱하지만 귀엽기만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귀엽구나",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엉뚱하지만 귀여워", "이게 고양이 매력인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fuksab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