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BellNakimushi
고양이는 호기심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무작정 얼굴부터 들이밀었다가 잠시후 갑자기 불쑥 튀어나온 종이 때문에 소스라치게 놀란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서 "VS 첫 프린터"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죠.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몰라도 처음 보는 프린트기가 너무 신기하고 또 궁금했던 모양입니다.
눈앞에 놓여져 있는 프린터기를 보고 호기심에 그만 얼굴을 들이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용지가 출력되는 부분에 얼굴을 들이미는 녀석.
자신에게 잠시후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른 채 고양이는 본능적으로, 호기심에 이끌려 출력 부분에 얼굴을 들이밀고 안을 쳐다보고 있었죠.
twitter_@BellNakimushi
그때 절묘한 순간 프린트기에서 용지가 출력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생각지 못한 용지가 갑자기 불쑥 출력돼 나오자 고양이는 그만 놀라고 말았습니다.
얼마나 많이 놀랐는지 소스라치게 놀라서 제자리에 펄쩍 뛰어오르기까지 했는데요. 놀라도 너무 많이 놀란 고양이.
진심으로 놀란 고양이는 카메라 밖으로 날아가버렸고 그 모습은 고스란히 카메라 영상에 담기게 됐는데요.
태어나 처음 보는 프린터기에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들이밀었다가 결국 놀라서 펄쩍 뛰어오른 고양이는 얼마나 많이 놀랐을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란 것을 어쩌면 좋아", "이거 정말 놀랍네요", "보면 볼수록 자꾸 보게됨", "너 정말 많이 놀랐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BellNakimushi
VS 初めてのプリンター pic.twitter.com/aySDaFeDvO
— なきむしベルくん (@BellNakimushi) January 4,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