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했는지 엎드려서 잠자는 골든 리트리버 지켜보는데 잠시후 미소 지어 보여 심쿵 당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1.12 18:46

애니멀플래닛twitter_@oneonelove4


도대체 무슨 꿈을 꾸는 것일까요. 피곤해서 엎드려 자고 있던 골든 리트리버가 맛있는 걸 먹는 꿈이라도 꾸는지 미소를 지어 보이는 영상이 화제입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키우는 한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잠자는 도중 미소를 지어 보이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옆으로 누워서 깊게 잠들어 있었습니다. 그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 집사.


영상으로 모습을 담으려고 찍고 있는데 생각지도 못한 광경이 카메라에 포착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witter_@oneonelove4


그건 바로 골든 리트리버가 미소를 지어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무슨 꿈을 꾸는지 알 수는 없지만 행복한 듯 미소를 지어 보이는 골든 리트리버.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모습에 집사는 흐뭇함을 감출 수가 없었는데요. 이것이 진정한 강아지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집사가 자기를 찍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해맑게 웃으며 잠자는 골든 리트리버 모습에 누리꾼들 반응도 뜨거웠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사랑스럽네요", "너 정말 귀엽구나", "자면서 맛있는거 먹는 꿈꾸는 건가", "이게 행복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oneonelove4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