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똑똑하냐" 질문 받은 어느 한 집사가 촬영해 틱톡 업로드한 '멍충미' 폭발 강아지 일상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1.29 09:03

애니멀플래닛tiktok_@rosieadventures


혹시나 누군가로부터 강아지가 얼마나 똑똑하냐는 질문을 받는다고 한다면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여기 이 같은 질문을 받은 한 집사가 공개한 영상이 화제인데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로지(Rosie)를 키우고 있는 집사가 있습니다.


이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당신의 강아지는 똑똑하냐"라는 질문에 영상으로 화답했죠. 도대체 어떤 영상을 올렸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영상에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로지의 엉뚱하면서도 멍충미 폭발한 일상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물이 한가득 담긴 욕조 위를 걸어가다가 발이 미끄러져서 물에 빠지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로지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rosieadventures


뿐만 아니라 부터 돌담 위를 걸어가다 실수로 물에 빠지는 등의 엉뚱하면서도 멍충미 폭발한 일상들이 고스란히 찍혀 있는 것.



또한 작은 용기에 담긴 물을 사방으로 튀기면서 앞발로 열심히 가지고 노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로지 모습까지 한마디로 말해 멍충미 대폭발이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겠는데요.


도대체 어떤 의도로 이러한 영상만을 편집해서 올렸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자신의 강아지 로지는 엉뚱하고 멍충미 터진 아이지만 일상 그 자체가 결코 심심하지 않음을 강조하고 싶었던 것은 아닐까.


정말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엉뚱하면서도 독특한 행동으로 멍충미 폭발한 일상을 보여주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로지의 일상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여운거 아닌가요", "전형적인 리트리버", "두려움이 없는 듯", "이거 보고 할 말을 잃음", "고개가 끄덕끄덕", "보는 내내 웃었잖아요", "집사를 즐겁게 해주는 댕댕이" 등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rosieadventure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