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rinmugi03030901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행동을 벌이는 고양이들. 여기 고양이가 도대체 뭐하고 있나 싶어 봤더니 놀라운 행동을 벌여 입틀막하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가 뭐하나 싶어 확인했다가 목격한 의외의 상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어 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벽에 걸려 있는 시계를 두 발로 붙잡고 서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커튼봉을 밟고 올라가서 말입니다.
잠시후 집사한테 현장이 들켰다는 사실을 눈치 차렸는지 고개를 휙 돌려서 예의주시하는 고양이인데요.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twitter_@rinmugi03030901
자기 자신이 한 행동이 잘못됐음을 알기라도 하는 듯 집사의 눈치를 슬쩍 쳐다보는 고양이 의외의 모습에 입이 떡 벌어지게 합니다.
많고 많온 곳 중에서 고양이는 왜 벽에 매달려 있는 시계를 붙잡은 것일까요. 그것도 커튼봉을 밟고 올라갈 생각을 한 고양이 모습이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이해하기 힘든 고양이의 행동. 이것이 바로 진정한 고양이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못 말리는 고양이", "이게 고양이 매력인가요", "이해불가", "엉뚱함이 폭발함", "너 정말 귀엽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rinmugi03030901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