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huwamoko_pktn
누구에게나 처음이 있기 마련인데요. 여기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본 검은 고양이 반응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창문 앞에 앉아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유심히 쳐다보는 검은 고양이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어 모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검은 고양이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창문 앞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창문 밖에는 하얀 눈이 펑펑 내리고 있었는데요. 검은 고양이 눈에는 아무래도 태어나 처음 보는 눈이다보니 신기했던 모양입니다.
twitter_@huwamoko_pktn
여기에 바람에 의해 휘날리는 눈의 모습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착각하게 만들어 검은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자극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검은 고양이는 하얀 눈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보면 볼수록 신기한지 눈을 떼지 못하는 검은 고양이.
급기야 검은 고양이는 두 발로 일어서서 창문을 뚫어져라 쳐다봤는데요. 역시 고양이답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고양이 너무 귀여워",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검은 고양이 매력에 풍덩 빠짐", "너 밖에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huwamoko_pktn
雪という存在に初めて気付いた猫の反応 pic.twitter.com/v1K8XkvYOQ
— Raywood. (@huwamoko_pktn) January 27, 2023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