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고 미용했을 뿐인데 더 귀여워져서 순간 '움직이는 인형'인 줄 알았다는 토이 푸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01 10:00

애니멀플래닛youtube_@Lovely Grooming


지저분하게 자란 털을 깔끔하게 정리했을 뿐인데 몰라보게 더 귀여워져서 순간 움직이는 인형이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로 더 귀여워진 토이 푸들이 있습니다.


강아지 목욕과 미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토이 푸들 강아지의 미용 전과 후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방문한 손님은 옅은 갈색 털이 너무 귀엽고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토이 푸들 샤이로 짱이라고 합니다.


남다른 애교를 가지고 있는 토이 푸들 샤이로 짱은 본격적인 미용과 목욕이 시작되자 차분히 네 발로 서서 미용을 받았죠.


간단하게 목욕을 마친 뒤 드라이기로 털을 말린 다음 본격적으로 미용에 들어갔는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Lovely Grooming


배 주변 털을 미용할 때는 사람이라도 되는 것 마냥 두 발로 일어서서 털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아지입니다. 정말 너무 착한 것 아닌가요.


미용이 계속 진행되는 동안 토이 푸들 샤이로 짱은 피곤했는지 졸린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용이 끝났습니다.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털이 지저분하게 자라있었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인형이 앉아 있어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복술복슬하면서도 깔끔하게 정돈된 털은 토이 푸들 샤이로 짱의 매력을 배가 시켰는데요. 순간 움직이는 인형이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였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용하니깐 너무 귀여워", "더 귀여워졌네", "미용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보기만 해도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Lovely Grooming


YouTube_@Lovely Groomin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