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Jo
이것이 바로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요. 차량 뒷좌석에 앉아서 잠든 아기가 너무 귀엽고 좋은 새끼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애교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아기 집사 품에 안겨서 잠든 새끼 고양이와 그런 새끼 고양이를 꼭 안아주는 아기 집사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소개 됐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집사 품에는 조그만한 몸집의 새끼 고양이가 올라가 앉아 있었죠. 정말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조합.
잠시후 새끼 고양이는 아기 집사의 품에 올라가 앉아 잠을 청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미끄러진 새끼 고양이는 다시 아기 집사 품에 올라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JoJo
이윽고 잠이 깬 아기 집사는 자기 품에 올라가 있는 새끼 고양이랑 눈이 마주쳤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이 조합.
그렇게 둘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쳐다봐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요.
아기 집사와 새끼 고양이는 피곤했는지 그렇게 곤히 잠들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눈에서 꿀꿀 뚝뚝 떨어지는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 정말 사랑스러움", "나 너에게 반했나", "너네 정말 사랑스럽구나", "내 심장 돌려내",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JoJo
@animalplanetkr 차량 뒷좌석에 앉아서 자고 있는 아기 집사 품에 푹 안겨 있다가 '아이컨택'하는 새끼 고양이
♬ 오리지널 사운드 -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