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 5 Phút
공룡은 중생대 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번성했고 강력했던 파충류 가운데 하나입니다. 하지만 6,500만년 전에 멸종한 상태인데요.
그런데 여기 지구상에서 멸종한 것으로 알려진 공룡이 한밤중에 길거리를 배회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CCTV에 포착된 공룡 형상의 물체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호주의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밤 10시쯤 집밖에 설치돼 있는 CCTV를 확인했다가 목격한 사진을 올려 논란이 일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눈에 봐도 2m 이상 되어 보이는 거대한 생물체가 서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Tin 5 Phút
여기에 긴 꼬리가 있고 몸 모양과 등은 공룡과 매우 흡사해 보이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공룡 같은 체형을 가진 이 생물체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쥬라기 공원이 실화였나요", "박물관이 살아있어요", "실제 공룡인가요", "이게 뭔가요", "공룡 모형이 아닌가 싶은데" 등의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일각에서는 기가노토사우루스나 티라노사우루스, 벨로키랍토르 또는 케티오사우루스가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된 상황입니다.
CCTV 화면 속에 포착된 이 정체불명의 생물체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여전히 미궁 속으로 빠진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정체를 두고 의견이 뜨거운데요.
여러분이 봤을 때는 이 생물체의 정체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보면 볼수록 놀라운 광경입니다.
Tin 5 Phú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