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못 지나가게 입구에 '두루마리 화장지'로 벽 쌓아 막아놓았더니 잠시후 일어난 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10 12:06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ark_chausettes


보자마자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여기 집사가 고양이가 지나가지 못하도록 입구에 두루마리 화장지를 촘촘하게 쌓아서 막아 놓았는데요.


잠시후 이를 본 고양이는 뜻밖의 행동을 보인 것. 두루마리 화장지로 가려진 입구를 지나가려고 제자리에서 폴짝 뛰어 단숨에 넘어가는 고양이의 남다른 점프 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집사가 두루마리 화장지를 쌓아 올려서 지나가지 못하게 만든 현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죠.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고양이가 지나가지 못하도록 입구를 두루마리 화장지로 막아 놓았는데요. 촘촘하게 쌓아 올려서 고양이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관찰을 해봤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ark_chausettes


정말 신기하게도 고양이는 제자리에서 엉덩이를 꿈틀꿈틀 거리더니 높이 뛰어오르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고양이는 아주 식은 죽 먹기라는 듯 제자리에서 폴짝 뛰어올라 두루마리 화장지 위를 살포시 지나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아주 자연스럽게 말이죠.


두루마리 화장지가 떨어지는 것은 아닌가 싶었지만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자연스레 뛰어넘은 고양이 모습이 정말 놀랍고 신기할 따름입니다.


한편 생각지 못한 고양이 행동과 남다른 점프 실력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신기해요", "놀라움 그 자체", "보고 놀랐어요",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가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ark_chausette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