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랑 달리 조용하길래 뭐하고 있나 싶어 봤더니…침상에 누워 있는 강아지의 충격적인 모습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13 14:57

애니멀플래닛twitter_@1JDKCCZYbQiA7kJ


평화로운 어느날, 평소와 달리 유난히 강아지가 조용하길래 무엇을 하고 있는지 너무도 궁금했던 집사가 있습니다.


강아지가 무엇을 하고 있나 싶어 침상에 누워 있는 강아지 모습을 본 집사는 충격에 그만 할 말을 잃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페키니즈 견종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어, 역시 강아지 아니야?"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침상에 이불을 덮고 사람인 것 마냥 등을 눕힌 채로 두 눈을 깜빡 뜨고 있는 페키니즈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1JDKCCZYbQiA7kJ


무엇보다도 옷을 입고 있는 상태로 누워 있어서 순간 사람이 아닌가 착각이 들게 하는데요. 혹시 전생에 사람이었던 것은 아닐까요.


강아지가 정말 맞나 의심이 들 정도로 발라당 드러누워서 잠든 페키니즈의 모습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사람 자는 모습으로 누워서 잠든 강아지.


평소에는 이렇게 치명적인 귀여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이예요?? 강아지예요??", "너 왜 그렇게 누워 있는 거니", "보면 볼수록 신기하네요", "나 이거 보고 놀랐잖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1JDKCCZYbQiA7kJ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