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탈출 시도하기 위해 현관문에 달려 있는 우편함 물어 뜯어서 구멍 '뻥' 뚫고 있는 중인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14 09:47

애니멀플래닛tiktok_@marcking1989


이빨로 열심히 현관문을 물어 뜯어서 구멍을 뚫고 있는 강아지의 생각지도 못한 충격적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크(Marc)라는 이름을 가진 누리꾼은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현관문에 달려 있는 우편함을 물어 뜯고 있는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스코틀랜드 파이프 켈티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코넬리(Connelly) 가족이 키우는 강아지 엔젤(Angel)이 현관문을 물어 뜯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이날 강아지 엔질은 집에서 탈출을 하기 위해 현관문에 달려 있는 우편함을 물어 뜯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arcking1989


문제는 현관문에 달린 우편함이 강아지 엔젤의 날카로운 이빨에 의해 처참히 뜯겨져 나간 것인데요. 어느 순간 현관문에는 커다란 구멍이 뚫리고 말았습니다.


사실 이 집에는 강아지 3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강아지 엔젤이 대형 사고를 벌인 것.


다행히도 강아지 엔젤은 급히 집으로 달려온 주인에 의해 탈출 계획은 실패로 끝이 났다고 합니다.


물론 강아지 엔질이 물어 뜯어 놓아 더 이상 못 쓰게 된 현관문을 수리해야 하는 비용 때문에 주인은 뒷목을 잡아야만 했지만 말이죠.


애니멀플래닛tiktok_@marcking1989


그렇다면 도대체 왜 강아지 엔젤은 멀쩡한 현관문을 물어 뜯어버린 것일까요. 일각에서는 분리불안 가능성이 큰 것 아니냐고 지적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강아지가 산책을 충분히 하지 못해 일종의 스트레스 받아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은 아닌지 의심된다고 꼬집기도 했는데요.


이유가 어찌됐든 강아지 엔젤을 키우는 코넬리 가족들 모두 강아지들을 무척이나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견은 엇갈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걸 뚫어버렸다니", "정말 말이 되는 상황인가", "보고 또 봐도 놀람", "어떻게 현관문을 뚫을 수 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marcking1989


@marcking1989 Walking out your dad's to see dog literally eat through a door #dog #pet #animals #videoviral #eat #eating #door @#viral #dogs #funnyvideos #video #coolvideo #fife #Scotland #scotlandbanter ♬ original sound - Marc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