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fia Kara
도대체 왜 이러고 있는 것일까요. 서브웨이 매장 앞에 쥐와 고양이가 사이좋게 나란히 앉아 있어 현실판 '톰과 제리'가 아니냐는 영상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는 지하철 안에 있는 서브웨이 매장 유리창 앞에서 쥐와 고양이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쥐와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서로 나란히 앉아서 서브웨이 매장 안을 뚫어져라 빤히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급기야 고양이는 쥐를 앞발로 만지는 듯 싶더니 이내 관심은 온통 서브웨이 매장 안이었는데요. 쥐도 고양이가 무섭지 않은지 당당히 매장 안을 들여다봤죠.
Zofia Kara
아무래도 손님이 먹다가 흘린 음식들을 노리는 듯이 그렇게 한참 동안 매장 안을 쳐다보는 걸 멈추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것도 쥐와 고양이가 사이좋게 앉아 있는 모습이 그저 놀랍고 신기할 따름입니다. 서로 떠돌이 생활을 하는 탓에 배고팠기에 그런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어울리지 못할 것 같은데 이렇게 나란히 사이좋게 있는 쥐와 고양이 반전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인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일이야", "이 조합 가능한가요", "정말 현실판 톰과 제리인가", "너네 정말 귀엽구나", "엉뚱한 쥐와 고양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Zofia Kara
YouTube_@Zofia Kar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