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잠들지 않으려고 졸음과 사투 벌이는 모습이 '이 캐릭터'랑 빼닮아 놀랍다는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2.27 00:06

애니멀플래닛tiktok_@fuku_siba716


밀려오는 졸음과 홀로 힘겹게 사투를 벌이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잠들지 않으려고 애쓰는 강아지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시바견 강아지 후쿠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틱톡 계정을 통해 어떻게 해서든 잠들지 않으려고 졸음과 사투 벌이는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테이블 앞에 앉아 있는 집사 옆에 앉아서 잠들지 않으려고 홀로 고개를 꾸벅 꾸벅 숙이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 후쿠 모습이 담겨 있었죠.


그런데 자세히 보디 어디에선가 많이 본 듯한 모습이 시바견 강아지 후쿠에서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iktok_@fuku_siba716,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다름 아니라 그건 바로 지브리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오는 황무지 마녀 얼굴이었습니다.


얼굴이 두퉁 부어 있는 모습에서부터 어떻게 해서든 졸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과 황무지 마녀 얼굴 정말 똑같아 보이지 않나요.


이러한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졸음과 힘겹게 싸우는 시바견 강아지. 보면 볼수록 귀엽지 않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귀엽네요", "정말 사랑스러운 강아지", "고마움 폭발", "너 정말 똑닮았구나",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fuku_siba716


@fuku_siba716 睡魔と戦ってる時にハウルに出てくる荒地の魔女みたいになる犬。#柴犬 #犬 #犬がいる暮らし #柴犬ふく #ペットのいる暮らし #おすすめ ♬ Face Dance - Funny Tok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