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ashikura_horse
'좋아하는 감정을 감추지 못하는 것은 말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검은 말과 어떻게 해서든 친해지고 싶어 포기하지 않고 들이미는 백마가 있습니다.
과연 백마의 진심은 검은 말에게도 통할까요. 일본 토야마현에 위치한 승마클럽 아시카 호스빌리지는 트위터를 통해 끈질기게 들이미는 백마 영상을 공개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평소 사이좋게 지낸다는 백마와 검은 말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백마가 검은 말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밀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백마가 포기할 줄 몰랐따는 것. 계속해서 검은 말에게 몇 번이고 달라붙어서 들이밀던 백마.
twitter_@ashikura_horse
잠시후 참다 못한 검은 말은 앞발을 번쩍 들어 올려서 격노(?)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 그만하라면서 결국 화를 내고 말았죠.
다행히도 검은 말의 격노는 뒤탈없이 끝이 났다고 하는데요. 이 같은 일이 다반사이기 때문에 이후에도 둘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사이좋게 지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친해지고 싶어서 적극적으로 들이미는 백마의 남다른 집착과 겁 없는 들이미는 모습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들 조합 무엇", "너네 정말 귀엽구나", "말들도 친구 사기는게 쉽지 않은 듯", "이 조합 찬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ashikura_horse
しつこいしつこい pic.twitter.com/Av7BBwG5zu
— 芦峅ホースヴィレッジ (@ashikura_horse) February 21,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