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ibo
weibo
세상에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배가 아파서 급히 공중 화장실로 들어가 볼일을 보고 있던 한 블로거가 있었습니다.
서둘러 화장실에 들어간 그는 볼일을 보고 있었는데요. 그때 화장실 문 아래 틈 사이로 정말 생각지도 못한 불청객이 불쑥 얼굴을 들이밀어 소스라치게 놀라고 말았죠.
도대체, 누가, 왜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는 와중에 문 아래 틈 사이로 겁도 없이 얼굴을 들이밀며 훔쳐보는 것일까요.
불청객의 정체는 다름 아니라 강아지였습니다. 한 블로거는 자신이 운영하는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 실제 겪은 황당함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하루는 배 신호가 와서 공중 화장실에 들어가 볼일을 보고 있었을 때의 일이었죠. 급한 불을 해결하는데 성공한 블로거는 한시름 긴장을 내려놓고 볼일을 보고 있었는데요.
 weibo
weibo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던 그때 강아지 한마리가 불쑥 문 아래 틈에 얼굴을 들이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생각지도 못한 강아지가 불쑥 얼굴을 들이밀며 들어오려고 하길래 그는 너무 놀라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강아지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그렇게 불쑥 들어왔고 놀란 블로거는 지인과 주고 받은 문자를 통해 당시 상황을 전했죠.
혹시 강아지도 만힝 급했던 것은 아닐까요. 일면식도 없는 사이인데 불쑥 화장실에 들어와서 문 틈 사이로 얼굴 들이미는 강아지 모습에 블로거는 얼마나 많이 놀랐을까요.
한편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트라우마 생길지도 모르겠네", "강아지 왜 저러는 걸까요", "냄새 너무 많이 나서 저러는 걸까", "이해할 수 없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weibo
weib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