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hakusama0906
도대체 왜 이러는 것일까요. 집에서 TV를 보며 스쿼트 운동 등 홈트를 하고 있을 때의 일입니다. 갑자기 뒤에서 따가운 시선이 느껴져 뒤돌아본 집사는 두 눈을 의심했죠.
갑자기 고양이가 양쪽 귀를 뒤로 확 젖힌 일명 '마징가 귀' 상태로 집사를 노려보며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왜 집사를 보며 분노를 표출하는지 정말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생각지 못한 고양이 모습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갑자기 뒤에서 양쪽 귀를 뒤로 젖히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 눈을 부릅 뜨고 카메라를 들고 있는 집사를 위협하는 듯 노려보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죠.
twitter_@hakusama0906
한발 더 나아가 고양이의 양쪽 귀는 뒤로 젖혀진 마징가 귀 상태였습니다. 이날 집사는 집에서 TV를 보며 스쿼트 운동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문득 고래를 돌려 고양이가 뭐하고 있나 봤더니 영상 속처럼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도대체 무엇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았을까요.
사실 고양이는 평소 응석받이일 정도로 온화한 성격이라서 마징가 귀를 하는 모습은 보기 매우 드물다고 합니다.
집사는 처음 본 고양이의 마징가 귀 모습에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이후 집사는 손을 뻗어 턱을 쓰다듬어줬고 고양이는 언제 그랬냐는 듯 귀가 제자리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혹시 스쿼트 운동하는 집사의 뒷모습을 보고 놀라서 마징가 귀가 되었던 것은 아닐까요. 정말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고양이입니다.
twitter_@hakusama0906
そんなんこの動画しかないやろ
— ハク様 (@hakusama0906) February 12, 2023
やーうやうやうやうやう
#Twitterキレカワ猫大会 pic.twitter.com/z3fkY8Gb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