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Hog
보통 고양이들은 갈증이 나면 앉아 있는 자세로 물그릇에 담겨 있는 물을 마십니다. 하지만 이 고양이는 남들과 똑같이 살고 싶지 않았나봅니다.
다른 고양이들은 다 앉은 자세로 물을 마신다면 자신은 정반대로 누워서 물을 마시겠다며 생각지 못한 신박한 방법으로 물을 마셔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똑똑한 고양이가 정수기를 사용하는 방법이라며 고양이가 물 마시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죠.
미국 캘리포니아주 업랜드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 마스카(Masuka)는 똑똑한 고양이라고 합니다.
ViralHog
다만 엉뚱한 행동을 보여서 집사의 혀를 내두르게 하는 일들이 많은데요. 이날 고양이 마스카는 갈증이 났나봅니다.
목을 축이기 위해 고양이 마스카가 선택한 것은 휴대용 정수기였는데요. 잠시후 고양이 마스카는 등을 대고 눕더니 정수기 물 나오는 부분에 입을 가까이 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앞발은 정수기 스위치를 만지작 거렸습니다. 그렇게 정수기 입구에서는 물이 떨어졌고 고양이 마스카는 누운 상태로 물을 마셨는데요.
정수기 입구에서 떨어져 나오는 물을 마시며 혀를 낼름낼름 거리는 고양이 마스카의 모습 너무 신기하면서도 놀랍지 않습니까.
ViralHog
다른 고양이들과의 똑같음을 포기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신박하게 물을 마시는 고양이 마스카 행동은 보면 볼수록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아무리 이해하려고 해도 남다른 행동 때문에 왜 이러는지 한치 앞을 내다보고 이해할 수 없다는 고양이 마스카.
이것이 정녕 이해불가라는 고양이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집사가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누워서 물을 마시는 고양이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이해할 수 없네", "너 왜 그렇게 물을 마시니", "엉뚱하네요 정말", "고양이니깐 봐준다",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