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Cole and Marmalade
강아지들은 나뭇가지 등을 던져주면 잽싸게 달려가서 입에 물고 오는데요. 일종의 강아지들에게 놀이인 셈입니다.
그런데 덩치 큰 사자들에게 나뭇가지를 던져주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까. 여기 실제로 사자들에게 나뭇가지를 던져주자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콜과 마말레이드(Cole and Marmalade)'에는 사자들에게 커다란 나뭇가지를 던져줬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촬영한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남성은 사자들이 보는 앞에서 정말 큼지막한 크기의 나뭇가지를 강아지에게 던져주듯이 던져봤습니다.
youtube_@Cole and Marmalade
그러자 놀랍게도 나뭇가지를 예의주시하던 사자가 잽싸게 달려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나뭇가지를 던진 방향으로 말입니다.
나뭇가지를 입에 무는데 성공한 사자는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그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포착됐죠.
남자는 다시 한번 더 나뭇가지를 던져줬고 사자는 기다렸다는 듯이 폴짝 뛰면서 나뭇가지를 잡으려고 혈안을 보였는데요.
한참 동안 나뭇가지 던지기 놀이를 하던 사자는 나뭇가지가 보이지 않았는지 이번에는 나무에 올라갔고 그러다 결국 나무 위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youtube_@Cole and Marmalade
아무래도 열심히 달리고 또 달리느라 체력을 소진한 모양입니다. 그렇가 자신이 강아지라도 되는 것 마냥 나뭇가지를 물고 오는 사자의 모습 신기하지 않습니까.
신나게 나뭇가지 던져서 물어오기 놀이를 한 사자를 보고 있으니 순간 사자가 아니고 강아지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보고 또 봐도 정말 신기한 사자의 생각지 못한 행동. 반응은 한마디로 뜨거웠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가능한가요", "사자 정말 신기하고 귀엽네", "사자 대박이네", "나뭇가지 위엄", "사자도 강아지처럼 순딩해졌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Cole and Marmalade
YouTube_@Cole and Marmal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