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으로 누워서 잠든 강지 너무 귀여워 얼굴 기댄 채 투샷 찍은 크러쉬의 '남다른 반려견 사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3.27 12:1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hindoyou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투샷이 어디 또 있을까요. 옆으로 누워서 얼굴을 기댄 채 잠든 반려견이 너무 귀여워 투샷을 찍은 크러쉬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는 자신이 운영하는 반려견 두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번엔 에이아이가 그린 그림 아니고 효섭아이 찍음"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옆으로 누워서 잠든 반려견 두유의 귀엽고 살아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크러쉬는 반려견 두유에게 자신의 얼굴을 기댄 채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편안한지 반려견 두유는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잠을 청할 뿐이었죠.


몸이 나른해져서 잠든 반려견 두유가 너무도 귀여웠던 크러쉬는 옆에 얼굴을 찰싹 붙인 채로 사진을 찍은 것인데요. 이 투샷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hindoyou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유야 무겁지 않아?"," 왜 갈수록 어려지는 거야", "부전자전", "이게 제일 좋아", "나도 저기 같이 있고 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평소 남다른 반려견 사랑으로도 유명한 가수 크러쉬는 자기랑 똑닮은 유기견을 가족으로 정식 입양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렇게 크러쉬는 반려견 두유, 로즈를 키우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자주 인스타그램에 반려견들과의 일상을 올려 화제를 불러 모으는 크러쉬.


특히 반려견 두유는 크러쉬의 연인 레드벨벳 조이의 휴대펀 배경화면에 등장해서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한편 크러쉬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SBS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 출연 중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hindoyou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