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잠깐 세워놓은 사이 배고팠던 길고양이는 '배달 가방' 조심스레 열어보더니 잠시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04.08 08:36

애니멀플래닛外送員的奇聞怪事


음식 배달에 나섰다가 잠시 배달 때문에 세워놓은 오토바이 위를 점령하고 있는 길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대만에 살고 있는 한 누리꾼은 음식 배달일을 하다가 우연히 마주친 길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영상은 평소처럼 음식 배달을 하고 있었을 때 찍은 것이라고 하는데요. 음식 배달을 마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려고 세워둔 오토바이로 갔더니 처음 보는 길고양이가 서성거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外送員的奇聞怪事


길고양이는 오토바이에 설치된 배달 가방을 열어서는 그 안에 먹을 것이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마치 당연하다는 듯이 행동했죠.


아무래도 무척 배고팠던 모양인지 길고양이는 음식 배달하고 돌아온 누리꾼의 인기척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배달 가방 안을 살펴봤습니다.


급기야 음식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길고양이는 오토바이 안장을 뜯는 등 불만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배고팠으면 그럴까요.


애니멀플래닛外送員的奇聞怪事


배달 가방에 먹을 음식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으로 보아 보통 똑똑한 길고양이는 아닌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후 길고양이는 어떻게 됐을지 궁금합니다.


마음 같아서 음식 배달원으로 일하는 누리꾼이 입양해 키우고 싶었지만 정작 녀석을 키울 여건이 되지 않아 오토바이에서 내려준 뒤 돌아와야만 했다고 하네요.


이 순간에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음식을 구하러 서성이고 있을 길고양이들. 부디 길고양이들에게도 따뜻한 봄날이 찾아올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애니멀플래닛外送員的奇聞怪事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