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주도하는 침팬지 모습 / youtube_@ViralHog
오로지 손바닥으로 박수를 치면서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는 침팬지의 반전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동물원에 놀러온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는 'ESTJ형' 침팬지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침팬지 한마리가 사람들을 향해 박수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이 침팬지는 어느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아주 능동적으로 동물원에 놀러온 사람들의 관심과 호응을 단번에 이끌어 냈죠.
한두번이 아니라는 듯 아주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는 침팬지 모습은 한마디로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사람들의 호응 이끌어 내는 침팬지 / youtube_@ViralHog
사람들의 박수와 호응이 부족하다고 느꼈는지 침팬지는 더욱 더 크게 박수를 쳤고 분위기는 한껏 뜨겁게 달궈졌습니다.
한마디로 제대로 리드하는 성향의 침팬지였던 것. 굳이 MBTI 성향을 들어본다면 ESFP형이 적절하지 않나 싶은데요.
실제 ESFP 특징은 어떠한 상황이 일어난다고 하더라도 그에 맞게 잘 적응하고 또 인싸 성향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낯선 사람들로부터 반응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침팬지 같은 성향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정말 너무 찰떡이지 않습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이야, 침팬지야", "왜 이렇게 잘 분위기를 주도하는지", "신기하다", "정말 놀라웠어요", "침팬지 탈 쓴 사람이 아닌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진정한 ESFP형 성향을 보여주는 침팬지 /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