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도 함께하겠다며 앞발 내미는 시바견 강아지 모습 / youtube_@柴犬ノンくん
강아지에게 집사는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존재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강아지는 집사를 의지하고 집사 밖에 모른다는 말인데요.
여기 강아지가 얼마나 가족들을 사랑하고 아끼는지, 늘 항상 함께하고 싶어하는지를 보여주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시바견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일본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가족들이 하는 거라면 무엇이든 다 함께 하고 싶어하는 강아지 영상을 공개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시바견 강아지는 언제느 항상 가족들 품에 안겨서 떨어지려고 하지 않았는데요.
무엇보다도 이날 가족들이 손을 모아서 화이팅하려고 하자 시바견 강아지는 자기도 동참하고 싶다면서 앞발을 쭉 내밀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나도!! 나도!! / youtube_@柴犬ノンくん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 자연스럽게 가족들 손 위에 자기 앞발을 올려놓고서는 같이 화이팅을 외치는 시바견 강아지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화이팅하며 노는 것에 동참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은 듯 시바견 강아지의 얼굴가에는 연신 웃음꽃으로 가득했는데요.
평소 시바견 강아지가 가족들을, 집사를 얼마나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지, 또 의지하는지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하루 하루 행복한 나날을 지내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
이처럼 강아지는 집사를, 가족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고 의지한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가족들고 함께해서 기분 너무 좋은 시바견 강아지 / youtube_@柴犬ノンくん
YouTube_@柴犬ノンく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