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와 태민, 아스트로 故 문빈에게 전한 진심 어린 위로 "몰라줘서 미안해요"

BY 장영훈 기자
2023.04.21 15:12

애니멀플래닛별이 된 아스트로 故 문빈 / instagram_@moon_ko_ng


그룹 샤이니 멤버들이 세상을 떠난 아스트로 멤버 문빈에게 진심 어린 마음으로 추모해 팬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지난 2017년 샤이니 멤버 종현을 떠나보내는 큰 슬픔을 겪었던 샤이니 멤버들이기에 진심 어린 위로와 추모가 팬들을 더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21일 샤이니 키는 문빈이 인스타그램에 마지막으로 올린 게시물에 "좋은 곳을 가기 바라는 마음으로 마지막 인사를 하고 오니 더욱 잠이 안 오네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애니멀플래닛샤이니 키와 태민이 올린 추모글 / instagram_@moon_ko_ng


키는 "진심으로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라며 "문빈이가 해왔던 지난 날의 기록들 많이 남겨줘서 정말 고마워요"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남겨진 사람들은 그 기억들로 울고 웃고 하면서 길모퉁이 돌면 환하게 웃으며 날 반겨줄 그 날을 기대하며 살아갈 수 있을거예요"라고 말했죠.


끝으로 키는 "고생했어요. 정말 그리고 미안해요 몰라줘서"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별이 된 아스트로 멤버 문빈 / instagram_@moon_ko_ng


샤이니 멤버 태민도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대 위에서 빛나던 모습이 기억납니다. 늘 반짝이던 모습 그대로, 그곳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라며 애도이 뜻을 전했는데요.


종현을 떠나보냈던 슬픔이 있는 샤이니 키와 태민이 문빈의 아픔을 다독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 먹먹하게 합니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아스트로 멤버들 / instagram_@moon_ko_ng


유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과 친지 및 회사 동료들만 참석해 최대한 조용히 치러질 예정입니다.


빈소는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입니다. 문빈의 빈소에는 같은 그룹 멤버 진진과 산하가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군 복무 중인 아스트로 멤버 MJ(엠제이)도 급히 휴가를 받아 빈소를 찾았고 차은우는 미국에서 급히 귀국, 빈소를 찾았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