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처럼 반으로 접었다 펼칠 수 있어 많은 매니아층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이 기존 시리즈와 전혀 다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기본 시리즈 제품과 달리 커버 화면이 확 커진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케이스 이미지가 유출된 것인데요.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시장에 또 다른 혁신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IT 팁스터로 활동하는 아이스유니버스는 트위터를 통해 삼성전자 차기작 '갤럭시Z플립5' 공식 보호 투명 케이스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죠.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된 '갤럭시Z플립5' 디자인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외부 디스플레이 크기가 기존 시리즈보다 확연하게 커진 '갤럭시Z플립5'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외부 디스플레이, 즉 커버 화면이 펼친 폰의 거의 절반에 달할 정도로 상당히 커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외부 디스플레이 화면이 3.4인치이며 305ppi(1인치당 화소수)를 지원할 것이라고 소문이 나돌았죠.
이 소문 그대로 적용돼 있는 '갤럭시Z플립5' 케이스 이미지가 유출되면서 더더욱 소문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갤럭시Z플립5'는 전작과 달리 틈이 없을 뿐만 아니라 주름이 잘 보이지 않도록 하는 물방울 힌지가 채택될 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만약 이대로 출시될 경우 '갤럭시Z플립5' 커버 화면은 이용자들이 굳이 폰을 열지 않고도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한편 역대 시리즈 중 가장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점쳐지는 삼성전자의 차기작 '갤럭시Z플립5'는 7월 말 또는 8월 초 공개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