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뽑기했더니 잠시후 튀어나온 고양이 모습 / twitter_@jofrancelino
황당해도 정말 황당한 일이 벌어져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주유소에 설치돼 있는 인형 뽑기 기기에서 인형을 뽑는데 한방에 성공한 남성이 있는데요.
기쁨도 잠시 인형 뽑기에 성공한 인형을 꺼내려고 하는 순간 뜻밖에도 인형 대신 진짜 고양이가 나와서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듭니다.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사연일까요.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브라질의 한 주유소에서 인형 뽑기를 했는데 진짜 고양이가 튀어 나오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날 사입가인 라이더 소아레스(Rider Soares)는 아내와 함께 브라질 보니토에 있는 가족을 만나러 이동하던 도중 휴게소에 들렸죠.
인형 뽑기에 나선 남성은 잠시후.... / twitter_@jofrancelino
휴게소에서 간식을 먹고 휴식을 취하는 도중 인형 뽑기 기기를 발견하게 됐고 인형 뽑기에 나서게 된 것.
잠시후 첫번째 시도만에 그는 코끼리 인형을 뽑는데 성공합니다. 한방에 인형 뽑기에 성공하자 그 기쁨을 남기기 위해 아내는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요.
인형을 옮겨 투입구에 떨어뜨린 순간 뜻밖의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투입구에서 코끼리 인형이 아니라 진짜 살아있는 고양이가 튀어나온 것이 아니겠습니까.
투입구에서 튀어나온 고양이는 어슬렁 걷더니 이내 기지개를 켜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죠.
투입구에서 유유히 빠져 나오는 고양이 모습 / twitter_@jofrancelino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알고 봤더니 인형 투입구에서 고양이가 들어가서 잠을 자고 있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라이더 소아레스는 "인형 뽑기에서 튀어나온 고양이를 보자마자 안아서 들어 올렸습니다"라며 "너무 귀여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인형 뽑기를 하면서 받은 최고의 선물"이라며 "살아있는 고양이를 뽑은 사람이 어디 또 있겠습니까"라고 전했죠.
이후 라이더 소아레스는 자신이 고양이를 입양해서 키울 생각이었지만 휴가소 직원들의 보살핌을 받고 있었던 고양이어서 입양이 불발됐다는 후문입니다.
고양이랑 인증샷 찍은 남성 / twitter_@jofrancelino
Coisas que acontecem em MS pic.twitter.com/cDnQnVXgAZ
— Joilson Francelino (@jofrancelino) May 8,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