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걸이 운동하는 중인 고양이 / instagram_@chompychip
전생에 헬스만 하던 운동선수였던 것일까요. 따로 가르쳐 준 적이 없는데 혼자 알아서 척척 바벨을 붙잡고 턱걸이를 하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입니다.
미국 뉴욕에서 살고 있다는 고양이 칩(Chip) 인스타글매 계정에는 혼자서 헬스장을 배회하다가 턱걸이 운동을 하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고양이는 헬스장 운동 기구들 사이를 뛰어다니고 있었습니다.
혼자 척척 턱걸이 운동하는 고양이 / instagram_@chompychip
잠시후 고양이는 바벨을 붙잡더니 앞발로 열심히 턱걸이 운동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놀라운 것은 고양이가 완벽한 자세로 턱걸이 운동을 했다는 것.
어느 누가 고양이에게 턱걸이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준 적이 없다고 하는데 고양이는 혼자 알아서 척척 턱걸이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 표정은 마치 "이 정도야 식은 죽 먹기", "나를 뭐로 보고"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운동기구 사이를 지나가는 고양이 / instagram_@chompychip
자연스러워도 너무 자연스럽게 바벨을 붙잡고 턱걸이 운동을 하는 고양이 모습이 정말 너무 신기하고 또 놀랍지 않나요.
아무래도 집사가 고양이를 위해서 단백질을 챙겨줘야 하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남다른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고양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혹시 헬창 고양이인가요", "왜 이렇게 잘하는 거야", "운동하는 고양이", "너 좀 대단한 듯",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바벨 붙잡고 턱걸이하는 고양이 반전 모습 / instagram_@chompyc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