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그릇 앞에서 기분 좋은지 흐뭇하게 눈웃음 지어 보였다 카메라에 '찰칵' 찍힌 고양이의 표정

BY 장영훈 기자
2023.05.17 09:47

애니멀플래닛눈웃음 짓고 있는 고양이의 치명적인 매력 / twitter_@heltune


고양이는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을 보여 집사들을 난감하게 만들 때가 한두번이 아닌데요.


이번에는 밥그릇 앞에서 기분 좋게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 고양이가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밥그릇 앞에서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기분이 좋은지 눈웃음을 짓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찍어 공개했죠.


사진 속에는 자신의 밥그릇을 발앞에 두고 앉아서는 만족스럽다는 듯이 눈 찡긋하며 미소 짓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기분 좋은지 눈웃음 짓는 고양이 / twitter_@heltune


고양이는 한발 더 나아가 이빨을 살포시 내보이고 있었는데요. 도대체 왜 이렇게 웃고 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웃는 모습이 어쩜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보면 볼수록 묘하게 자꾸 빠져들게 만드는 고양이의 마성 넘치는 미소인데요.


혹시 집사가 자기 사진 찍는 줄 알아서 미소를 지어 보였던 것은 아닐까요. 정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고양이 매력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나 고양이한테 반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이빨 내보이고 있는 고양이의 귀여운 표정 / twitter_@heltune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