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말(5월 27일~28일) 운이 좋아서 행운이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 TOP 4

BY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3.05.27 00:59

애니멀플래닛


[이번주 주말 행운의 동물띠] 연휴가 시작됐습니다.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거리 곳곳에 연등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사흘의 연휴 동안 비가 내리며 궂은 날씨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기사청 일기예보에 따르면 토요일인 27일에는 비가 내리면서 더위가 주춤하겠습니다.


일요일에는 중부지방에, 월요일에는 남부지방 곳곳에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연휴 동인 비 피해가 없도록 주의해야 되갰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인 주말이 시작된 만큼 이번 주말 행운이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5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운이 좋아서 행운이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가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운세라고 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참고사항일 뿐 맹신해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기억해주세요.


애니멀플래닛pixabay


◆ 소띠


가까운 시일 내에 일련의 좋은 소식을 준비하세요. 운세는 운명의 이름과 경력이 가속화되기 직전임을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더 중요한 임무를 맡거나 지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상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므로 승진 기회가 매우 가깝습니다.


특히 2023년 5월 27일 토요일에 당신의 운이 상당히 번창해 협력 프로젝트 또는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찾는데 매우 유리합니다.


이 기회에 장사꾼들은 반드시 큰 이윤을 가져올 큰 계약이나 투자 거래를 협상하는 것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말띠


이번 주말, 행운의 신이 말띠 사람들을 보호해 운명에 큰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예상치 못한 수익을 환영하고 지갑을 빠르게 두껍게 만듭니다.


사업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소비되는 재화의 양이 적지 않고 수입이 급격히 증가합니다. 번 돈은 현재의 삶에 쓰고 미래를 위해 축적하기에 충분합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 활동에 큰 걸림돌도 거의 없습니다. 계획은 여전히 ​​평소처럼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꽤 좋은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상한 결과를 얻기 전에 준비된 계획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할 일이 많을 것입니다. 즉, 시간이 더 좁고 바쁘지만 그로 인해 행복함을 느낍니다. 합당한 결과를 얻는 한 절충안을 받아들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용띠


이번 주말 용띠 사람들의 행운도 당신을 격려할 것입니다. 과정은 매끄럽고 무엇이든 하는 운명은 원하는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작업은 목적지까지 완료되며 상사가 할당한 모든 것을 완료하기 위해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이때 용띠 사람들의 재정적 운은 매우 숭고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맨과 함께라면 어디서도 할 수 없습니다.


경쟁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은 최첨단의 민첩한 사고입니다. 연애 생활은 점점 더 풍요로워지고 있어 두 사람의 행복을 위협할 수 있는 커플 사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두 사람 모두 개인 활동으로 바쁘기 때문에 서로를 위한 시간이 거의 없으므로 이 문제에 대해 균형을 맞추도록 합시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양띠


양띠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이번 주말은 지갑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기회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쉬는 날이지만 돈 버는 운명은 쉬지 않습니다.


손에서 번 돈은 적지 않고 장사하고 거래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이익을 얻고 이익은 매우 풍부합니다.


급여 근로자는 더 많은 일자리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함으로써 추가적인 외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 뿐만 아니라 운세도 양띠가 직장에서 자신을 발전시킬 기회가 있다고 예측합니다. 당신은 열심히, 진지하게, 책임감 있게 일하므로 항상 할당된 모든 작업을 잘 완료합니다.


또한 동료들과의 관계가 상당히 화목해 답답하거나 답답하지 않은 직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