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이라는 단어에 강아지가 보인 반응 / twitter_@wamuuhm
강아지는 산책을 그 누구보다 좋아하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산책 가자는 집사의 말을 들었을 때 녀석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집사의 산책 가자는 말 한마디에 흥분 제대로 폭발해 전력 질주하는 강아지가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루하고 심심해 하는 강아지에게 산책 가자는 말을 했더니 보인 반응을 촬영한 영상을 게재한 것.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산책 갈까??"라고 말했고 강아지는 먼저 현관으로 향해 달려가 "어서 빨리 가자!!"라고 독촉하는 것이었는데요.
산책 가자는 말에 질주하는 강아지 / twitter_@wamuuhm
집사가 기뻐하는 강아지를 보고 "산책 가는 거야??"라고 다시 되물었습니다. 이에 강아지는 "어서 빨리 가자!!"라고 말하는 듯 집사를 향해 전력질주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얼마나 기분이 좋았으면 흥분 제대로 폭발해 주체하지 못하는 강아지. 이것이 바로 녀석이 산책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산책 가자는 말 한마디에 태도가 돌변해서 어서 빨리 나가자고 집사를 재촉하고 또 재촉하는 강아지. 이에 누리꾼들 반응도 뜨거웠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저러면 산책 나갈 맛 있을 듯", "너무 좋아하네요". "얼마나 신났으면 저래", "너 정말 귀엽구나",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전력 질주해서 달려오는 강아지 / twitter_@wamuuhm
お散歩行きたすぎる犬 しつこい飼い主に突進 pic.twitter.com/wenp84jDuw
— かわいいぬ (@wamuuhm) April 22,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