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튀김 모양 인형 품에 끌어안고 자는 새끼 고양이 / twitter_@ryostory1124cat
세상에 이렇게 작고 귀여운 존재가 어디 또 있을까요. 자기 몸집만한 크기의 새우 튀김 모양 인형을 품에 끌어안고 자는 새끼 고양이가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새우 튀김 모양을 하고 있는 인형을 꼭 끌어안은 채로 잠든 새끼 고양이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끼 고양이는 피곤했는지 세상 모르게 잠들어 있었는데요.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자꾸 시선을 빼앗기게 합니다.
잠시후 누리꾼은 잠든 새끼 고양이에게 "새우 튀김 좋아하세요?"라고 말을 걸었는데요. 과연 새끼 고양이는 반응을 보일까.
살며시 눈 뜬 새끼 고양이 / twitter_@ryostory1124cat
누리꾼 질문에 새끼 고양이는 천천히 고개를 저으며 퉁명스럽게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새끼 고양이 모습은 마치 꿈꾸듯이 "예"라고 대답하는 듯 보였는데요.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 새끼 고양이의 치명적인 매력.
웃음 소리에 새끼 고양이는 희미하게 눈을 떴고 누리꾼은 "미안해"라고 말하자 곧바로 다시 잠든 새끼 고양이인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귀엽나요", "보기만 해도 힐링",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진짜 무슨 천사인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새우 튀김 모양 인형 품에 끌어안고 자는 새끼 고양이 / twitter_@ryostory1124cat
絶対たまたまなんだけど返事してくれた笑#子猫保護しました pic.twitter.com/ZCpFWe2fXm
— Ryostory 1/17〜名古屋写真展 (@ryostory1124cat) June 3,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