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집사와 환상의 호흡 자랑하는 로트와일러 / youtube_@ViralHog
세상에 이런 강아지가 어디 또 있을까요. 꼬마 집사가 장난감 마이크를 손에 쥔 채로 노래를 열창하기 시작하자 기다렸다는 듯이 코러스를 넣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로트와일러 강아지와 꼬마 집사의 환상적인 하모니 노래 공연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로트와일러와 꼬마 집사 영상이 올라온 것.
잠비아 수도 루사카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이날 꼬마 집사는 장난감 마이크를 손에 쥐고서 노래를 흥얼 흥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환상의 호흡 자랑하는 아이와 강아지 / youtube_@ViralHog
그러자 잠시후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꼬마 집사의 노래에 신난 것일까. 그 옆에 앉아 있던 로트와일러 강아지도 꼬마 집사의 노래에 맞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 것.
로트와일러는 마치 꼬마 집사의 노래에 코러스를 넣어주려고 한 듯 울기 시작했고 그렇게 둘은 환상의 케미 호흡을 뽐내며 노래를 열창했는데요.
얼마나 열심히 집중해서 노래를 열창하는지 좀처럼 노래 부르는 것을 멈추지 않는 꼬마 집사와 로트와일러입니다.
꼬마 집사는 로트와일러의 코러스에 만족이라도 하는 듯 계속해서 노래를 불렀고 노래가 끝나자 자연스레 마이크를 내려놓았죠.
꼬마 집사 노래에 맞춰 열창하는 로트와일러 / youtube_@ViralHog
노래가 끝나자 로트와일러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우는 것을 뚝하고 멈췄는데요. 이들의 조합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생각지도 못한 놀라운 호흡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꼬마 집사와 로트와일러의 반전 넘치는 노래 실력.
실제로 이 둘은 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남다른 유대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보기 좋은 케미", "너네 정말 귀엽구나", "생각지도 못한 호흡에 놀람", "아이랑 잘 놀아주는 천사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케미 폭발한 아이와 강아지의 공연 /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