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푸씨 판다 푸바오 / facebook_@witheverland
에버랜드 슈퍼스타 용인 푸씨 푸바오의 일일 매니저가 되고 싶으신 분들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판다 푸바오의 일일 매니저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아르바이트 공고가 떴습니다.
당근마켓은 에버랜드와 손잡고 지역기반 구인 구직 서비스 '당근알바'를 통해 색다른 놀이공원 알바 체험을 제공하는 '올여름 한량 알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총 200명(100명 추첨, 1인 동행)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에버랜드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는 임무가 부여되는 체험 이벤트입니다.
6월 19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2주간 당근마켓 지역기반 구인 구직 서비스 '당근알바'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7월 7일 개별 알림을 통해 안내된다고 합니다.
당근마켓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끌어 모으는 한량 알바는 판다 푸바오의 일일 매니저 체험인데요.
판다 푸바오의 사육사와 함께 생일을 앞둔 판다 푸바오의 선물을 준비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7월 10일부터 14일 사이 체험을 희망하는 날짜에 판다 푸바오 사육사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발 인원은 총 3명으로 1인당 당근머니 50만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당근마켓
이외에도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서 유튜버 티타남(티익스프레스 타주는 남자)과 함께 안무를 하는 아르바이트도 있는데요.
한량 알바에는 총 4명을 선발하고 1인당 50만원의 당근머니가 활동비로 제공된다는 사실.
마지막 한량 알바는 참가자 모두가 참전할 수 있는 물총싸움 체험으로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레인저스' 물총 싸움에서 악당 밤밤맨을 물리치는 임무를 맡는 놀이 체험입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과 물총, 우비 등 에버랜드 MD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당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