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베일 훔쳐 달아나는 강아지 / tiktok_@fannyproduccionesoficial
결혼식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의 하나입니다. 일생에서 한번 있는 이벤트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평생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는데요.
여기 결혼을 치른 어느 한 신혼 부부가 있습니다. 이들 신혼 부부는 예기치 못한 상황 때문에 평생 동안 잊지 못할 결혼식 추억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것도 강아지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인지, 무슨 사연인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틱톡 계정에는 결혼식을 치르고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 중인 신혼 부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신부 베일 향해 달려가는 강아지 / tiktok_@fannyproduccionesoficial
멕시코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신랑과 신부는 식이 끝난 뒤 사진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참 사진을 촬영하고 있던 그때 뜻밖의 방해꾼이 등장합니다. 그건 바로 강아지 한마리가 불쑥 뛰쳐서 달려오더니 거침없이 신부의 베일을 훔쳐서 달아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엉겹결에 강아지는 온몸에 베일을 둘러싼 채로 현장을 뛰어다녔는데요. 갑작스러운 상황에 신부도, 보조하는 직원도 화들짝 놀라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 모두 순식간에 눈앞에서 벌어진 상황을 보고 어리둥절했는데요. 반면 강아지는 자신이 무슨 일을 벌였는지 모른다는 듯 천진난만하게 뛰어다닐 뿐이었죠.
신부의 베일 훔쳐서 달아나는 중 / tiktok_@fannyproduccionesoficial
생각지도 못한 강아지의 방해 공작은 현장 모습을 찍고 있던 카메라에 고스란히 촬영됐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왜 강아지는 사진 촬영 중인 신랑과 신부에게 뛰어들어갔다가 이와 같은 사고를 벌인 것일까요. 정말 못 말리는 강아지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강아지의 행동 때문에 이들 신랑과 신부는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 추억을 남기게 됐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리는 강아지",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강아지 어쩌면 좋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듯", "나 몰라하는 강아지 표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천진난만 뛰어다는 강아지 / tiktok_@fannyproduccioneso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