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고 오래된 여행 가방 열어봤더니 벌어진 충격적인 상황 / instagram_@texasbeeworks
한눈에 봐도 오래되고 낡은 여행 가방이 있습니다. 이 여행 가방을 열어본 그 순간 안에는 정말 상상도 하지 못한 일들이 펼쳐져 있었는데요.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이 충격적인 이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알고보니 놀랍게도 벌들이 여행 가방 안을 점령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미국 텍사스에 살고 있는 양봉가 에리카 톰슨(Erika Thompson)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충격적인 여행 가방 속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최근 벌떼들이 여행 가방 안에 자리를 잡았다는 내용을 전달 받은 그녀는 서둘러 작업을 하기 위해 현장을 달려갔습니다.
여행 가방 속 충격적인 모습 / instagram_@texasbeeworks
잠시후 여행 가방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가방을 열어본 순간 그녀의 눈앞에는 말로 표현하기 힘든 일이 벌어져 있었죠.
낡고 오래된 여행 가방 안에는 꿀벌들이 떼를 이뤄서 벌집을 만들고 지내고 있었는데요. 정말 충격적이고 놀랍습니다.
사실 벌집이라고 하는 것은 높은 곳에 형성되는 줄 알았습니다. 이처럼 여행 가방에 버젓히 만들어 놓고 벌떼들이 기생하고 있는 현장은 처음인 것.
그렇다면 이 여행 가방을 어떠게 처리하면 좋을까. 우선 그녀는 여행 가방을 자신의 차량에 실은 다음 장소를 이동했습니다.
양봉장으로 이동 시키기 위한 작업 / instagram_@texasbeeworks
장소를 이동한 이유는 꿀벌들을 다른 곳으로 옮기기 위함이었는데요. 텅텅 비어 있는 양봉장에 도착한 그녀는 가방 속에 있는 벌떼들을 양봉장으로 옮기는 작업을 벌였습니다.
벌떼들은 자연스럽게 양봉장으로 옮겨가기 시작했고 여왕벌도 양봉장으로 옮겨감에 따라 꿀벌 한마리도 빠짐없이 새로운 양봉장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놀라운 현장. 도대체 어떻게 벌떼들이 여행 가방에 자리를 잡았는지 그저 궁금할 따름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보고 놀람", "소름 돋았어요", "정말 무섭네요", "잘 옮겨져서 천만다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양봉장으로 무사히 옮겨 간 꿀벌들 / instagram_@texasbee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