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내려오지 못하겠다며 엄살 부리는 강아지 / tiktok_@nikolai_goncharov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겉모습만으로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뜻일텐데요. 여기 바로 그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게 하는 영상이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덩치와 다르게 겁이 많은 탓에 소파 높이가 그리 높지도 않은데도 불구하고 뛰어내리고 무섭다며 엄살 부리는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영상이 화제를 모은 것.
러시아에 사는 집사 니콜라이 곤차로프(Nikolai Goncharov)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소파 위에 올라갔다가 내려오려는데 무섭다며 엄살 부리는 강아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겁이 많은 강아지 / tiktok_@nikolai_goncharov
영상에 따르면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한마리가 소파 위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구슬프게 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녀석은 좀처럼 소파에서 뛰어내리지 못하고 계속 높은 소리로 울면서 불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제자리에 가만히 있지 못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소파에서 뛰어내려오려고 했지만 겁이 워낙 많은 탓에 녀석은 소파에서 내려오기를 주저한 것으로 보입니다.
무섭다며 엄살 부리는 강아지 / tiktok_@nikolai_goncharov
결국 안되겠다 싶었는지 집사에게 너무 무섭다고 엄살 부리는 녀석. 몸을 몇 번이나 낮춰서 뛰어내려고 했지만 무서움이 더 앞서 쉽지 않은 모습인데요.
강아지는 앞뒤로 뒤척인 끝에 무사히 성공적으로 소파에서 뛰어내리며 탈출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겁이 많은 녀석.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강아지는 처음", "막상 보면 그렇게 높지 않은데..", "너 정말 겁이 많구나", "내 모습 보는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엄살 부리는 강아지 / tiktok_@nikolai_goncharov
@nikolai_goncharov ♬ оригинальный звук - Никола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