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힘으로 자물쇠 문 열고 탈출하는 고양이 / 動物梗圖星球
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요.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광경이 카메라에 포착돼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듭니다.
반려동물 호텔에 맡겨진 고양이가 앞발을 쭉 뻗어서 오로지 혼자 힘으로 자물쇠를 풀고 빠져 나온 것이 었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이게 가능한 일일까요.
SNS상에는 혼자 알아서 척척 자물쇠를 풀고 반려동물 호텔 방을 유유히 빠져 나오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날 고양이는 반려동물 호텔에 맡겨졌다고 합니다. 문제는 고양이 입장에서 좁은 공간이 낯설고 답답했던 모양입니다.
참다 못한 고양이는 그곳에서 벗어나고자 탈출을 시도하는데요. 문제는 문이 잠겨져 있었다는 것. 아무리 봐도 탈출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문 빈틈 사이로 앞발 내밀어 문 열기 시도하는 고양이 / 動物梗圖星球
그런데 운이 좋은 건지 문에는 열쇠가 꽂혀 있었고 고양이는 앞발을 쭉 뻗어 자물쇠를 풀기 시작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실 고양이에게 있어 자물쇠를 풀기란 여간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양이는 안간힘을 썼고 결국 자물쇠를 푸는데 성공합니다.
고양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유리문을 밀어서 밖으로 탈출을 성공했는데요. 잠시 뒤를 쓱 쳐다보던 고양이는 어디론가 요염히 걸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두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은 이 상황. 고양이는 어떻게 앞발을 쭉 뻗어서 자물쇠를 열 생각을 했을까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기특하고 똑독한 고양이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는 정말 신기한 존재", "너 정말 대단하구나", "이게 정말 가능하다고요??", "왜 이렇게 똑똑한 거지", "보자마자 두 눈을 의심했잖아", "너 좀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혼자 힘으로 문 열어서 탈출 성공한 고양이 / 動物梗圖星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