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짓기하는 백조 커플 방해한 남성의 최후 / youtube_@ViralHog
고요하고 평화로운 어느날이었습니다. 무작정 호수에 들어가서 수영하겠다며 들어간 남성은 잠시후 생각지도 못한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
호수에 있던 백조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혼쭐을 당한 것인데요.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인지 궁금해도 너무 궁금합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수영하려고 무작정 호수 안으로 뛰어 들어온 남성 때문에 짝짓기 시간을 방해 받자 제대로 열 받은 백조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우크라이나 헤르손의 한 호수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이날 한 남성이 수영복 차림으로 호수 안으로 무작정 뛰어 들어왔는데요.
남성은 수영을 즐기기 위해 무작정 호수 안으로 거침없이 뛰어 들어갔습니다. 잠시후 호수에 있던 백조들 중 한마리가 남성을 향해 무서운 속도로 다가왔죠.
호수에 뛰어 들어간 남성이 마주한 상황 / youtube_@ViralHog
백조는 이내 아주 맹렬하게 쪼아 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생각지도 못한 백조의 공격에 남성은 당황했고 결국 남성은 소리치며 정신없이 도망치기 바빴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호수는 남성을 공격한 것일까. 남성은 백조로부터 자신을 지키려고 권투 자세를 취하기도 했습니다. 문제는 계속되는 백조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
남성은 호수 밖으로 나와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짝짓기 시즌에 남성이 백조 영역인 호수에 들어간 것에 대해 방해가 되었기 때문으로 분석했습니다.
아무래도 짝짓기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들어와서 방해한 남성에게 단단히 화난 백조는 그렇게 남성을 응징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백조에게 공격 당한 남성은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요. 모든 것에는 타이밍이 있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닌가 봅니다.
백조에게 혼쭐 나는 남성의 모습 / 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