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강아지의 표정 /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
진심과 사랑을 담아 강아지에게 뽀뽀해준 아빠가 있습니다. 아빠의 사랑이 더 필요로 했던 것일까요. 너무 아쉬웠던 강아지가 보인 행동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유튜브 채널 'ViralSnare Rights Management'에는 아빠가 이마에 뽀뽀해주자 아쉬웠는지 더 해달라며 앞발로 조르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아빠 집사는 강아지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는지 이마에다가 입을 맞추고 사랑 가득한 뽀뽀를 해줬습니다.
잠시후 뽀뽀를 받은 강아지는 아무래도 사랑이 부족했었나봅니다. 앞발을 내밀어 아빠 손에 올려놓더니 곁눈질 하듯이 아빠를 힐끔 쳐다보는 것이었는데요.
아빠 뽀뽀 받은 강아지 /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
실제로 강아지의 눈빛은 마치 "벌써 뽀뽀 끝났어요??", "혹시 뽀뽀 더해주시면 안되나요?", "나 뽀뽀 더 필요로 한데"라고 말하는 듯이 보였죠.
강아지의 생각지도 못한 행동에 아빠 집사는 다시 한번 더 녀석의 이마에 뽀뽀를 해줬는데요. 이제 강아지도 만족한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었던 것.
뽀뽀를 더 해주자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힐끔 쳐다보면서 뽀뽀 더 해달라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너무 귀여운 강아지입니다.
평소 아빠가 얼마나 많이 좋으면 이런 표정을 지어 보이는 것일까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는 역시 주인 밖에 몰라", "너무 사랑스러워", "귀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계속해서 뽀뽀해달라 요구하는 강아지 /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
YouTube_@ViralSnare Rights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