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띠별 운세] 쥐띠는 기회가 주어지며 돼지띠는 새 친구를 너무 믿으면 사기 당할 것입니다

BY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3.07.06 17:42

애니멀플래닛


[미리보는 띠별 운세] 목요일 하루 어떻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 오듯이 쏟아지는 하루였습니다.


그렇다면 금요일 날씨는 어떨까. 기상청 일기예보에 따르면 금요일인 7일에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1도 이상 오르는 곳이 많겠는데요.


특히 습도가 높아서 체감 온도는 33도 이상으루 무덥겠습니다. 여기에 온열질환 발생 가능성도 높아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20도에서 24도 사이, 낮 최고 기온은 24도에서 32도 사이를 보이겠고 남부 지방에는 강하고 많은 야으이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자 그럼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금요일 각 동물띠별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확인할 준비가 되셨나요.


2023년 7월 7일 금요일 각 동물띠별 운세와 함께 무엇을 조심하면 좋을지, 행운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확인해 보시죠.


애니멀플래닛pixabay


◆ 말띠


- 사랑 : 말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부정적인 요인에서 분리되기를 원하게 만듭니다.

- 직업 : 운명은 사랑에 문제가 있으니 일과 관련되지 않고 처리해야 합니다.

- 경제 : 당신은 매일 점점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으므로 침착하고 낙심하지 마십시오.

- 주의 : 말띠에 태어난 사람들의 운명은 당신이 약간 아플 것 같습니다.

- 하루 중 좋은 시간 : 오후 1시 - 오후 3시


◆ 양띠


- 사랑 : 상호 탄생의 다섯 가지 요소는 부부가 과거에 대해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에 정말 적절한 시기임을 보여줍니다.

- 직업 : 좋은 동기 부여를 제공하므로 양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최근에 더 행복하고 편안해졌습니다.

- 경제 : 당신은 부를 발전시키고 주변 사람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 주의 : 이번에는 운명의 건강, 잘 먹지 않는 것 같습니다.

- 하루 중 좋은 시간 : 오후 1시 - 오후 3시


◆ 원숭이띠


- 사랑 : 최근에 등장하여 오랜 친구와 모임을 예상하지만 참여하고 싶지 않습니다.

- 직업 : 자신에게 할당된 작업을 잘 수행하기 위해 두려움을 극복해야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경제 : 오늘의 운세는 운세를 발전시킬 기회를 잡을 때 나쁘지 않습니다.

- 주의 : 번영의 금속은 휴식을 취하거나 가능하면 가벼운 운동을 하도록 조언합니다.

- 하루 중 좋은 시간 : 오후 4시 - 오후 6시


애니멀플래닛pixabay


◆ 닭띠


- 사랑 : 혼자 있고 싶다면 혼자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 직업 : 업무 중 이해가 되지 않는 일이 발생하면 솔선하여 주변 동료나 상사와 상의하십시오.

- 경제 : 돈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더 적합한 다른 날짜로 계산해야 합니다.

- 주의 : 오늘은 운명이 더 쉬어야 합니다.

- 하루 중 좋은 시간 : 오후 2시 - 오후 4시


◆ 개띠


- 사랑 : 누군가에 대한 부정적인 말을 믿을 때 개의 해는 점차 동기를 잃습니다.

- 직업 :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더 경계하도록 돕는 것은 인도입니다.

- 경제 : 투자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 있습니다.

- 주의 : 개띠 사람들은 최근에 더 쉬어야 합니다.

- 하루 중 좋은 시간 : 오후 1시 - 오후 3시


◆ 돼지띠


- 사랑 : 감정이 다소 혼란스러운 날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직업 : 가장 중요한 목표는 경력의 다음 단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 경제 : 새 친구를 너무 믿으면 그들에게 사기를 당할 것입니다.

- 주의 : 돼지띠 사람들은 인후염이 생기기 쉽습니다.

- 하루 중 좋은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2시


애니멀플래닛pixabay


[이어보기] 쥐띠부터 뱀띠까지 7월 7일 금요일 각 동물 띠별 운세에 대해 알아보기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