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식히려고 연못에 들어간 곰 / instagram_@tahoetoogee
더위 앞에서 지치기는 동물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여기 뜨거운 햇빛이 내리 쬐는 어느날이었습니다. 더위를 식히기 위해 연못에 들어간 곰이 있는데요.
잠시후 연못에 들어간 곰은 혼자서 열심히 재미있게 물놀이를 했는데 그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 것.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사우스 레이크 타호에서 곰이 연못에 들어가 더위를 식히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찍혔습니다.
자신과 닮은 장난감을 발견한 곰 / instagram_@tahoetoogee
이날 곰은 혼자서 열심히 연못에 들어가 자리잡고 앉아 더위를 식히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더위를 한참 식히고 있던 도주 녀석은 연못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게 됐죠.
곰이 발견한 것은 다름 아니라 곰 모양 장난감이었습니다. 이 장난감이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는 없는 상황. 자신과 닮은 장난감을 본 곰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현재로서는 근처 아파트 단지에서 굴러 들어온 것은 아닌지 추측할 뿐입니다. 자신과 닮은 곰 장난감을 발견한 곰은 잠시후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연못 속에서 곰 장난감을 발견한 곰의 모습 / instagram_@tahoetoogee
한참 동안 곰은 마치 자신의 새끼라도 되는 것처럼 곰 장난감을 품에 안으며 가지고 노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습니까.
혹여나 곰 장난감이 더울까봐 다시 연못에 집어 넣기를 반복하는 곰입니다. 장난감 앞에서 천진난만해지는 것은 비단 사람 뿐만 아니라 곰도 마찬가지인 것 가습니다.
곰은 한참 동안 장난감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신기한 광경", "곰 진심으로 똑똑한 듯", "지금 내가 무엇을 본 거지", "신기한 조합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곰 모양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곰의 모습 / instagram_@tahoetoog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