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끝에 볼일 성공한 리트리버 / weibo
사실 사람도 변비에 걸리면 며칠 동안 내내 고생하기 마련인데요. 여기 며칠 동안 변비 때문에 볼일을 제대로 보지 못해 고생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다고 합니다.
문제는 배가 아파오는데 불구하고 막상 볼일을 보려고 하면 좀처럼 나오지 않아 답답하기만 했죠. 그러던 어느날이었습니다.
평소처럼 집사와 함께 산책을 나온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배에 신호가 왔는지 갑자기 풀숲으로 들어가 자리 잡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잠시후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정말 놀랍게도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얼마나 잘 봤길래 행복한 표정까지 지어 보인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는 변비 때문에 볼일을 보지 못해 며칠 동안 고생한 끝에 드디어 성공해 행복한 표정을 짓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사진이 올라온 것.
자세 잡는 중인 리트리버 / weibo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리 잡고 앉아서 배에 힘을 주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 모으게 하는데요.
녀석은 변비 때문에 며칠 동안 볼일을 보지 못해 힘들어 했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산책 도중 신호가 왔는지 한쪽 풀숲에서 자리 잡고 앉은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그렇게 한참 동안 배에 힘을 준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잠시후 볼일 보는데 성공이라도 했는지 고개를 들어 올리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죠.
무엇보다도 치명적인 눈웃음을 지어 보이면서 행복해 하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표정. 정말 쾌변 했음을 짐작하게 하는데요. 표정이 너무 자연스러워 귀여울 따름이네요.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순간 사람인 줄", "내 모습 보는 줄 알았어요", "정말 너무 귀여운 강아지", "이게 바로 강아지 매력이야", "변비는 정말 힘들어", "나 너 때문에 심장 아프다", "폭풍 공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만족감 표시하는 리트리버 표정 / 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