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일하는 직원들이 눈앞에서 허리 숙였더니 당당히 등 밟고 지나간다는 고양이의 패기

BY 장영훈 기자
2023.12.12 15:36

애니멀플래닛등 밟고 지나가는 고양이 모습 / twitter_@catcafe_chigura


여기 허리 숙여서 다리를 만들어주자 당연하다는 듯이 카페 직원들의 등을 밟고 당당히 걸어가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일본 니가타시에 위치한 고양이 카페 치구라에서 운영하는 엑스(옛 트위터)에는 고양이를 위해서 허리를 숙여 인간 다리를 만들어준 카페 직원들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카페 직원들은 고양이랑 놀아주기 위해 이것저것을 했다가 한가지 재미난 생각을 하게 하는데요.


허리를 90도 숙여서 인간 다리를 만들어줬을 때 고양이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던 것이었죠.


애니멀플래닛허리 숙여 보이자 빤히 쳐다보는 고양이 / twitter_@catcafe_chigura


실제로 카페 직원들은 허리를 90도로 숙여서 서로 붙어 인간 다리를 만들었고 고양이의 반응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놀랍게도 고양이는 마치 당연하다는 듯이 직원들의 등을 당당히 밟으며 건너가는 것이었는데요.


특히 아주 자연스럽게 등을 밟고 올라가는 고양이. 보면 볼수록 신기할 따름인데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고양이네요", "당당한 모습이 너무 귀여워", "이게 고양이 매력인가요", "집사 위에 고양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당당히 등 밟고 가는 고양이 모습 / twitter_@catcafe_chigura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