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밭에서 뒹구르는 레서 판다 모습 / twitter_@aki_safariland
기온이 뚝 떨어지고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겨울이 왔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그렇다면 겨울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무엇인가요.
겨울하면 많은 분들께서 새하얀 눈을 떠올리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 하늘에서 내리는 새하얀 눈을 본 레서 판다의 귀여운 영상이 공개된 것.
사연은 이렇습니다. 일본 야마구치현 미네시에 위치한 아키요시다이 자연동물공원 사파리랜드 측은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눈을 본 레서 판다 반응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수북하게 쌓인 눈밭 위로 레서 판다가 신나게 뒹구르며 뛰어 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눈이 좋아도 너무 좋았나봅니다.
눈밭에서 뒹구르는 레서 판다 / twitter_@aki_safariland
무엇보다도 혼자 노는 것이지만 눈이 너무 신기했고 기쁜 나머지 지칠 줄 모르는 레서 판다인데요. 얼마나 기분이 좋으면 신나게 뒹굴러도 지칠 줄 모르는 것일까.
자신의 온몸을 눈밭에서 뒹구르고 또 뒹구르는 레서 판다의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모습은 보고 또 봐도 너무 귀여워 자꾸 보게 됩니다.
이번 겨울에도 눈이 내려서 레서 판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응을 또 볼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할 따름입니다.
한편 레서 판다의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접한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귀엽니", "이제 곧 겨울이네", "올 겨울에는 눈이 내리려나", "레서 판다 귀여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못 말리는 레서 판다의 모습 / twitter_@aki_safariland
おはようございます。今季初の積雪でレッサーパンダが大喜びしてます☃️
— 秋吉台サファリランド (@aki_safariland) December 27, 2021
中国やネパールの山間部に生息する動物なので、寒さに強く雪が大好きなんです❄️
時折スッ...と我に帰りながら格闘する優香の様子、毎年恒例になってますが今年も撮れましたのでご覧ください。 pic.twitter.com/91qnBBBev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