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해먹에서 잠든 아깽이 모습 / reddit
마땅한 것이 주변에 없어서 급하게 마스크로 해먹을 만들어줬을 때의 일입니다. 자연스레 마스크 해먹에 들어가 피곤했는지 꿀잠을 자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심장을 부여잡게 만듭니다.
이게 어떻게 된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마스크로 만든 해먹에서 곤히 자고 있는 아기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바구니 안에 설치한 마스크 해먹에 들어가서 자고 있는 것이었죠. 마스크는 아기 고양이 몸집에 딱 맞는 사이즈였는데요.
마스크 해먹에 딱 들어간 아깽이 모습 / reddit
정말 신기하게도 아기 고양이는 편안한지 한번도 깨지 않고 깊게 잠들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마스크로 만든 해먹에서 무슨 꿈을 꾸고 있는지 궁금하게 하네요.
무엇보다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서 두 손으로 쓰다듬어도 좀처럼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아기 고양이. 아무래도 마스크로 급하게 만든 해먹이 너무 마음에 든 것은 아닐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마스크 활용법이라니", "보기만 해도 심장 아파",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 "너무 귀여워요", "마스크가 이렇게 쓰일 줄은 몰랐네", "아기 고양이 정말 작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마스크 해먹에서 잠든 아깽이 모습 / reddit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