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잡아서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 부르고 있는데 듣기 싫었던 고양이가 보인 반응

BY 장영훈 기자
2024.05.01 01:28

애니멀플래닛노래 듣기 싫다며 고양이가 보인 실제 반응 / tiktok_@killa_kaye_


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 감정을 잡아서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을 하고 있는 어느 한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 옆에는 고양이가 껌딱지처럼 찰싹 붙어서 노래를 경청하는 듯 보였는데요. 하지만 고양이는 정말 예상 의외로 돌발 행동을 보였고 그 모습이 고스란히 찍혀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도대체 고양이가 어떤 반응을 보였길래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면서도 웃게 만드는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애니멀플래닛집사 입을 앞발로 막으려는 고양이 모습 / tiktok_@killa_kaye_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감정을 잡고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렸죠.


이날 집사는 폭풍 성량을 뽐내기라도 하려는 듯 매끄러운 고음 처리를 하며 웅장하고 감동적인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순간 콘서트에 온 것은 아닌가 착각을 들게 만드는 와중에 뜻밖의 방해꾼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건 바로 집사 옆에 앉아 있는 고양이였는데요.


처음에는 고양이도 집사의 노래에 반한 듯 보였지만 이는 현실과 달라도 너무 달랐죠. 집사의 노래가 너무 듣기 싫었는지 고양이는 생각지 못한 반응을 보입니다.


감정 잡고 노래는 집사의 입에 냥펀치 날린 고양이 / tiktok_@killa_kaye_


고양이는 자리에서 갑자기 벌떡 일어나더니 집사를 슬쩍 바라보다가 이내 앞발을 집사의 입을 향해 날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마디로 말해 노래 듣기 싫으니깐 그만 불러라고 경고를 하는 듯 보였죠. 혹은 집사의 노래가 고양이 심기를 건드린 듯 보이는데요.


집중해서 온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부르고 있는 집사의 입장에서는 얼마나 놀라고 또 당황스러웠을까. 그렇게 집사는 고양이로부터 냉대를 받아야만 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노래 듣기 싫다며 앞발로 입 막는 고양이 / tiktok_@killa_kaye_

장영훈 기자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