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가 택시라도 되는 것 마냥 타고 있는 새 모습 / ViralHog
보면 볼수록 말도 안되는 놀라운 상황이 벌어져 입을 떡 벌어지게 합니다. 아니 글쎄, 새 한마리가 악어 등에 올라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악어가 택시라도 되는 줄 아는지 유유히 서핑을 즐기는 여유로움까지 보이는 새인데요.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포식자로 악명이 높은 악어의 등에 올라타서는 유유히 서핑을 즐기고 있는 새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가 된 것.
악어가 택시라도 되는 것 마냥 타고 있는 새 모습 / ViralHog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게이터랜드에서 촬영 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 속에는 새 한마리가 무섭지도 않은지 악어의 등에 올라타 있었죠.
반면 악어는 자기 등에 새가 올라타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듯 그저 유유히 꼬리를 흔들며 헤엄을 칠 뿐이었는데요.
혹시 새는 악어가 택시라도 되는 줄로 단단히 착각했던 것은 아니었을까.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한 상황입니다.
악어가 택시라도 되는 것 마냥 타고 있는 새 모습 / ViralHog
새는 한참 동안 악어의 등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새는 왜 악어 등에 올라탔는지는 여전히 물음표입니다.
악어가 마치 자기 전용 택시라도 되는 것 마냥 자연스럽게 올라타서 물속을 유유히 헤엄쳐 나아가는 새. 이게 바로 엉뚱한 조합 아닐까 싶네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깜짝 놀람",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가요", "내가 무엇을 본 거지", "정말 믿겨지지 않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